[더케이뷰티사이언스] ‘in-cosmetics asia’가 오는 11월 5~7일 태국 방콕 BITEC에서 열린다.올해는 530여 개 기업과 1만 2000여 명의 화장품 연구개발 관계자가 참가할 예정이다. 국가관(Pavilions)은 한국, 프랑스, 인도(India), 일본이 마련한다. 한국 기업은 89개사가 참여한다. 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미디어 파트너로 부스를 마련하고 참가한다.올해 전시회에선 처음으로 할랄 코스메틱스 존(Halal Cosmetics Zone)이 선보인다. 할랄 디스커버리 세미나장(Halal Discovery The
[더케이뷰티사이언스] 올해 첫 선을 보인 ‘K 뷰티 인스퍼레이션 존(K Beauty Inspiration Zone)’은 행사 기간 내내 방문객들로 북적북적했다.해외 관계자들의 요청에 따라 마련된 ‘K 뷰티 인스퍼레이션 존은 ‘인-코스메틱스 코리아’의 주최측인 리드엑시비션스(Reed Exhibitions)와 글로벌 시장조사 분석 전문 기관 민텔(Mintel), 화장품·뷰티 R&D 전문 매거진 더케이뷰티사이언스(The K-Beauty Science)가 협업해 마련됐다.스페인 화장품 제조업체 이쿼발렌자(Equivalenzia)의 페트리쟈
[더케이뷰티사이언스] 민텔(Mintel)에 따르면 한국은 세계 상위 10대 시장에 속하며 2020년까지 시장 규모가 131억 달러(약 15조6000억원)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뿐만 아니라 한국의 뷰티 기술은 주요 라이벌인 미국보다 12~14년 앞서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고, 한국 여성의 메이크업 및 뷰티 제품 소비가 미국 여성의 두 배에 달한다. 한국의 성공은 페이셜 스킨 케어 분야의 신제품 개발에 따른 것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첨단 기술의 혁신과 참여도 높은 소비자 덕분이다.딜로이트(Deloitte)의 안나 왕 (Anna Wan
더케이뷰티사이언스(대표 박재홍, www.thekbs.co.kr)가 오는 6월 한국에서 열리는 ‘인코스메틱스코리아(in-cosmetics Korea) 2019’에서 처음 선보이는 ‘K Beauty Inspiration 특별존’의 단독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한다.해외 관계자들의 열띤 요청에 의해 올해 처음으로 신설되는 ‘K Beauty Inspiration 특별존’에서는 K뷰티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베스트셀러와 히트아이템의 모든 것이 소개된다.더케이뷰티사이언스는 세계적인 시장조사 분석 전문기관인 민텔(Mintel)과 함께 베스트셀러 및